리뷰
[사용후기] 누디베이스
늘 사용하는화장품 좋아요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| 번호 | 말머리 | 제목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
잘쓰다 중간에 한번 실망한적있어서 한동안 다른거 썻었는데 할인중이라 믿고 다시 사본건데 확실히 제가 첨에쓰던 부드러운제형이 맞네요 두통살껄ㅠ잘쓸께요
#tag,#,,
,,all
피지오더미 소프트필링이 자극 레벨 10점중에 5점이라면 엑스트라 필링겔은 자극레벨 1입니다. ㅎ정말 자극없이 필링됩니다. 초등학생 아이 여드름자꾸생겨서, 이마랑 볼에 사용하는데 강추해요
#tag,#사용후기,사용후기,
,,all
표정주름 위주로 사용해서인지 효과를 잘 몰랐는데 친구들이 얼굴에 뭐했냐고 물어보네요 ㅎ 얼굴광채는 기본 장착시키는 제품이에요
#tag,#사용후기,사용후기,
,,all
예전 크로노아이크림도 좋았지만, 리뉴얼된 크로노 아이크림이 더 좋아요. 예전 크로노부터 몇년째 사용하는데,무엇보다 제형이 가벼워 흡수가 빠르고 여러번 덧발라도 밀림없어요 ㅎ눈두덩이에도 바르고 미간주름에도 사용해요,눈매가 싹 정리되는 느낌? 눈가주름에도 효과있지만 눈매가 리프팅되고 환해집니다.
#tag,#사용후기,사용후기,
,,all
비립종 제거 후 요즘 각질 제거 제품에 관심이 많아 여러 제품 사봤는데요, 소프트페이스 바이오필링은 문지르지 않아도 되고 사용 후 피부톤이 화사해져서 아주 좋네요.가격이 조금만 착했으면 합니다.
#tag,#사용후기,사용후기,
,,all
크림 너무좋아요.용량이 좀더컸으면 좋켔는데, 이주만에 다시구매합니다. 행사로인해 저렴하게 샀어요. 피부극복중인데 빨리좋아졌음 좋겠어요
#tag,#,,
,,all
눈이 예민하여 아이크림 사용이 무척 까다로운 사람입니다 대부분 눈시림이 있고 유분이 과하다 싶은건 바로 비립종이 올라오더라구요 이제품은 그런걱정 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cpr1을 먼저 사용했었는데 이제품이 좀더 묵직하고 촉촉해서 좋아요
#tag,#,,
,,all
아주 부드럽고 바르고 있어도 잘 마르지않고 촉촉합니다 머드팩외에 다른 보습성분이 들어있어서 좋아요
#tag,#,,
,,all
여지껏 써본 각질제거제랑 다른듯합니다 쎄게 문지르면 자극이 좀 있고 살살 문지르면 괜찮아요 각질이 때처럼 밀리는듯 보여지는건 없는데 하고나면 반질반질 광이 납니다
#tag,#,,
,,all
서버 추출 결과:
primaryImageSrc: ""ogImageSrc: ""
상품이미지: "https://godomall.speedycdn.net/4391dd09b30cbe83abc164a95ddb929b/goods/2420/image/main/2420_main_020.jpg"




